인생샷 보장 포레스트 포토존 10
등록일 :
2020-06-15
조회수 :
2608
포레스트에는 곧은 길이 없습니다. 수백 년의 시간을 간직한 자연 그대로를 느끼도록 지대의 특징을 살려두어 객실의 높이와 전망이 모두 다릅니다. 빌라의 외관 디자인도 최대한 자연에 동화되는 컬러와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가장 좋은 배경은 자연이라는 불변의 가치를 믿고, 자연과 건축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포레스트는 어디에서든 계절과 시간, 날씨에 따라 색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도 예쁜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10곳의 포토스폿을 추천해 드립니다.
 

1. 믿음직한 소나무 사이사이길 - 송림원
@포레스트 리솜 메인 게이트부터 빌라 1동 사이
소나무가 우거진 산책로입니다. 눈이 올 때나 안개가 자욱할 때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 돌이 된 나무들과 함께 - 규화목원
@느루길 빌라 2동 – 박달문화원 사이
화석으로 변한 나무(규화목)들을 모아 이색정원을 만들었습니다. 오랜 시간을 간직한 나무와 꽃들이 함께 어우러진 모습은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3. 포레스트에서 가장 고요한 곳 - 책 읽는 숲
@느루길 빌라 8동 - 9동 사이
낙엽송으로 빼곡히 채워진 숲 속 나무 벤치에 앉아 책 속의 문장을 천천히 음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4. 또 다른 세계의 문이 아닐까 - 힐링로드
@느루길과 가온길이 만나는 빌라 23동 삼거리
터널 위 숲길로 동물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든 생태이동통로가 우리에게는 신비한 세계로 이동할 것 같은 힐링로드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이 터널과 함께 분위기 있는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최근 종영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15회에서도 이 터널이 비쳐졌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포레스트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5. 별이 빛나는 카페 - 별똥카페
@가온길 – 윤슬길 – 마루길이 만나는 곳
리조트 단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낮에는 천등산이 내려다 보이고, 밤에는 별이 가득 쏟아지는 작은 카페입니다. 바로 아래 인공 폭포와 생태 연못이 조성되어 있고, 겨울에는 모닥불의 은은한 불빛이 감성이 더해져 다양한 배경과 분위기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6. 반짝반짝 빛나는 - 윤슬길 빌라 40동~38동 산책로
길게 뻗은 소나무 가지 사이로 햇빛이 스며들고 새들의 평화롭게 지저귀는 산책로입니다. 특히 여름부터 가을까지 산수국들이 풍성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맞이해 줍니다.


7. 포즈 취하기 좋은 - 가온길 빌라 19동~21동 산책로
다양한 꽃이 피어난 정원에 포토존 의자와 예술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8. 숲 속의 작은 집 - 별채
@힐링스파센터 – 빌라 14동 가는 길
황토로 빚어진 작은집 별채는 등산객의 쉼터처럼 정겨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산속의 오두막 같은 이색적인 느낌을 풍깁니다.

 

9. 꽃이 나인지, 내가 꽃인지 - 수선화 정원 (봄 시즌)
@박달문화원 – 빌라 3동 사이
수선화는 포레스트의 봄소식을 알려주는 대표적인 꽃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3월~5월 사이 피어나는 수선화 군락 속에서 봄처럼 따뜻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해 보세요.

 

10. 뭐니뭐니 해도 인생샷은 여기 - 인피니티풀 & 프라이빗 스톤스파
@해브나인 힐링스파
흔하지 않아서 더 특별한, 포레스트뷰 스파입니다. 연둣빛으로 물드는 봄부터 초록으로 우거지는여름, 단풍 물드는 가을, 흰 눈 내리는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관련 글
· 사진 영상 촬영 서비스
· 해브나인 힐링스파 인피니티풀 포토 타임
·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 #안구정화 #마음정화 해브나인 힐링스파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