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엿보기 시리즈 ① 시그니처 플레이스
등록일 :
2020-04-27
조회수 :
32990
 
푸른 바다만큼 넓은 해변, 뜨거운 열정만큼 붉은 노을, 3.2km 비치를 오롯이 누리는 오션뷰 리조트 리솜오션캐슬이 낭만의 섬 <아일랜드 리솜>으로 새롭게 변신 중입니다. 객실, 스파, 레스토랑, 카페, 연회장, 야외 광장을 포함하여 전 시설을 리뉴얼 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오는 7월 10일 오픈을 목표로 한창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면도는 서해안의 대표 휴양지로서 누구에게나 비교적 익숙한 장소지만, 이제 아일랜드 리솜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색다른 여유와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익숙한 일상 밖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마주하며 탁 트인 해방감을 온전히 만끽하는 느낌, 로맨틱한 석양과 함께 시간에 천천히 물들어 가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리솜은 ‘파티오피아(PATIOPIA)’를 지향합니다. 테라스, 탁 트인 곳을 의미하는 ‘파티오’와 이상향을 의미하는 ‘유토피아’의 합성어입니다. 발음에서 ‘파티(Party)’가 연상되기도 하고요. 일상 밖의 오션뷰 테라스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교감하며 낭만을 즐기는 장소를 추구합니다. 붉은 노을과 하얀 모래, 푸른 소나무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일랜드만의 감성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이 연중 펼쳐질 예정입니다. ‘로맨틱 선셋 리조트’ 아일랜드 리솜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예상 이미지를 시리즈로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아일랜드의 시그니처 플레이스가 될 ISLAND 5·7 (아일랜드 5·7
) ∙ SUNSET HOUSE (선셋 하우스) ∙ OASIX SUNSET SPA (오아식스 선셋스파)입니다. (명칭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ISLAND 5·7 (아일랜드 5·7)
선셋 시그니처 공간이 될 아일랜드 5·7은 서해안 3대 일몰, 꽃지해변의 노을을 코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야외 광장입니다. 안면송과 바다가 어우러진 비치라운지로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아일랜드 5·7 시그니처 음료는 물론 맛집으로 유명한 이태원의 로우앤슬로우 BBQ를 즐길 수 있고,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버스킹이 이루어집니다. 때로는 스페셜 디제잉 공연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SUNSET HOUSE (선셋 하우스)
꽃지해변을 가장 먼저 마주하는 3층 규모의 F&B 플랫폼입니다. 해변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1층에는 투썸플레이스, 아일랜드 5·7 광장과 야외스파로 연결되는 2층은 미쉐린(미슐랭) 맛집 파스타포포와 로우앤슬로우, 선셋뷰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 3층 또한 미쉐린(미슐랭) 맛집의 화해당이 입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OASIX SUNSET SPA (오아식스 선셋스파)
아쿠아월드는 오아식스 선셋스파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아일랜드의 오아시스로서 6가지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기존 실내∙외 스파 시설들을 완전히 철거한 후 키즈플레이 시설, 실내 수영장과 해수 사우나 등을 조성 중입니다. 특히 리뉴얼 전에는 없었던 인피니티풀이 새로 생긴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몽환적인 비주얼에 또 하나의 인생샷 명소를 기대해 봅니다.

 



아일랜드 리솜은 2020년 7월 10일 오픈 예정입니다.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 아일랜드 엿보기 시리즈 ② 레스토랑 & 카페
· 아일랜드 엿보기 시리즈 ③ 연회장

· 아일랜드 엿보기 시리즈 ④ 객실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