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가 어려우세요?

주요문의 Q&A

* 객실배정 안내
* 카트이용 안내
* 식당예약 안내
* 스파이용 안내
* 어메니티 구입

스토리

방문 전 확인 필수! FAQ 한 눈에 모아보기
등록일 :
2021-10-18
조회수 :
1468592

※ 사전 예약 필수 부대업장 ※

더그릴 720 / 브이탑 스파 (예약 방법 하단 참고)



 객실 이용 
 
Q.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이용 당일 프런트에서 체크인 등록카드 접수 순으로 배정됩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희망 객실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노약자, 임산부, 장애인 동행 시 최대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 배정 도와드립니다. (사전 요청 시 / 전망 선택 불가)
 

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중, 주말, 성수기 동일)
• 사전 체크인 접수 및 객실 배정은 12시부터 진행합니다. 
• 22시 이후 체크인 하시는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포레스트 프론트 : 043-649-6111~4
  > 레스트리 프론트 : 043-649-6211~6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사전에 결제가 완료되어 잔여 결제내역이 없는 경우 대기 없이 신속하게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 포레스트 : 퇴실카트 접수 시 잔여 결제내역 확인 ▶ 카트 직원에게 객실 키 반납 ▶ 체크아웃 완료
• 레스트리 : 퇴실 전 프론트에 잔여 결제내역 확인 ▶ 프론트 앞 키 박스에 객실 키 반납 ▶ 체크아웃 완료
  ※ 잔여 결제내역이 있는 경우 프론트에서 결제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 객실 키 미반납 시 분실료가 청구됩니다. (개당 10,000원)
  ※ 문의 : 포레스트 프론트 (043-649-6111~4) / 레스트리 프론트 (043-649-6211~6)

 
Q. 빠른입실(Early C/I)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준비상황에 따라 가능하며, 입실 시간은 12시(정오)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5,000원이 부가 됩니다.
 
Q. 늦은퇴실(Late C/O)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예약상황에 따라 가능할 수 있으며, 프로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10,000원(비회원 20,000원)이며, 주중 최대 13시까지 / 주말 최대 12시(정오)가지 가능합니다.
  > 포레스트 프론트 : 043-649-6111~3
  > 레스트리 프론트 : 043-649-6211~6

 
Q. 전동카트 이용은 무료인가요?
• 포레스트 리솜 객실 위치에 따라 차등 운영되고 있습니다.
  > 
1동~5동, 14동~15동: 입·퇴실 각 1회 무료
  > 6동~13동, 16동~28동, 37동~52동: 입·퇴실 각 1회 무료 + 편도 1회 무료
  > 29동~36동: 입·퇴실 각 1회 무료 + 편도 2회 무료
• 레스트리 투숙객의 카트 이용은 유료입니다.

• 유료 이용 시 비용 : 
  > 포레스트 투숙객 : 5인승 3,000원, 8인승 5,000원
  > 
레스트리 투숙객 : 5인승 5,000원, 8인승 8,000원

• 운영 시간: 06:30~21:40 (객실과 별똥카페 이동에 한함)
• 카트서비스 신청: 043-649-6155

Q.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나요?

• 일회용품 줄이기 환경 캠페인으로 칫솔, 치약을 포함한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조트 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포레스트 클럽 3F 08:00~22:00 (금/토/공휴일 전일 24:00까지)
  > 
레스트리 B1 (무인 편의점, 24시간 운영)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대용량 어메니티(리프레젠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Q. 비상약은 구비 되어 있나요
?
• 비상약(해열진통제, 감기약, 소화제, 파스, 밴드)은 프런트에서 구비하고 있습니다.
• 약품 사용에 대한 이용 확인서를 작성하여 비상용으로 1회분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 알러지나 개인 특이사항이 있으신 경우 의약품은 따로 준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어메니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아래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마묵 라운지 (레스트리 B2)
• 구매 시 선물 상자와 전용 쇼핑백에 담아 드립니다.  

• 세트 구성으로 단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
제품 정보 확인하기

Q. 반려동물 동반 이용 가능한가요?
• 반려동물도 소중한 가족이지만 다른 고객을 위해 동반 이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객실 내 소란이나 문제 발생 시 어떻게 조치하나요?

• 객실 내 고성방가나 다른 투숙객에게 불안감 및 위화감을 조성 하실시에는 경고 및 강제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객실 예약 


Q. 예약 재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유선 확인은 프런트 또는 예약실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프런트 043-649-6110~3
  > 레스트리 프런트 043-649-6211~6
  > 대표번호 1600-0060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부대시설 

■ 더 그릴 720 ■
Q. BBQ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 예약 바로가기

•  문의 : 043-649-6098~9(13:00~21:00)
※ 예약 관련 사항은 '네이버 알림'으로 발송됩니다.
※ 예약 신청 이후 예약 확정 상태로 변경 시 예약이 완료되오니, 이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복 예약 시 예약이 자동 취소되며, 우천 시에는 야외 이용 예약건에 한해 자동 취소됩니다.


Q. BBQ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1, 2부제로 운영됩니다.
•  1부 : 17:00 ~ 19:00 / 2부 : 19:30 ~ 22:00

<이용 전 확인사항>

※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어, 이용 당일 인원 조정에 따른 테이블 변경 및 식사장소(실내/야외) 변경은 어렵습니다.
※ 이용 중 비가 내릴 경우 우산을 대여해드리며, 실내 또는 글램핑 텐트로의 장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 외부 음식물은 반입 불가입니다.
※ 글램핑 텐트 이용 시 렌탈료 50,000원이 별도 부과되며 회원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브이탑 스파 ■
Q. 브이탑 스파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공식 홈페이지 - 부대시설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 예약 바로가기

•  6인용 2기와 4인용 2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가운, 타월, 음료와 생수가 제공되며 전용 탈의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운영 시간: Morning : 10:00~13:00 / Day : 14:00~17:00 / Night : 18:00~21:00
   * 운영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 043-649-6141~2

■ 조식 뷔페(몬도 키친) ■
Q. 조식 뷔페 사전 예약이 가능한가요?

•  별도의 예약 없이 조식 운영시간 중 방문 순서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  혼잡 시간대 (08:00~09:30)를 피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 07:30~11:00
•  문의: 043-649-6235

* 리솜 회원 10% 할인 적용 부대시설 *
[레스트리]
B1  |  몬도 키친
B2  |  마묵 라운지

[포레스트 클럽]
1F  |  카페 도카롱
2F  |  썬데이브리즈, 모요우
3F  |  들밥애
4F  |  더 그릴 720(사전 예약제)



 해브나인 스파 


Q. 객실 체크인 전 스파 이용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만 프런트 체크인 후 이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  운영 시간: 사우나 07:00~20:00 / 실내스파 09:00~18:00 / 야외스파 10:00~18:00
•  문의: 043-649-6014~5

※ 상기 내용은 현장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조트 내 흡연 금지 ※

산림은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소중한 재산입니다.
환경과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지정 흡연구역 안내]
-레스트리 버스승강장 옆 (분수대 아래)
-포레스트 클럽 2F 웰컴센터 옆
-포레스트 클럽 4F 더그릴 720 옆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