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감성으로 추억소환~ 스플라스 리솜 온천하라 2021!
등록일 :
2021-11-17
조회수 :
12220

7080 추억소환
스플라스 리솜 '온천하라 2021'
 
온천 맛집 스플라스 리솜이 올가을 야심 차게 준비한 복고 이벤트 ‘온천하라 2021’이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초록색 나무 의자와 책상, 난로 위 양은도시락 등으로 꾸민 추억의 교실과 만화방, 오락실 게임기 등 그 시절 감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로비 포토존 이곳저곳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인증사진을 남기는 고객들로 웃음이 넘쳐납니다.
 

공기놀이가 이렇게 진지한 게임이었을까요?
불붙은 아빠들의 자존심 게임~
매주 토요일, 로비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공기놀이 경기. 누나들 틈에서 자라며 아리랑 기술까지 마스터했다는 아빠는, 매의 눈으로 지켜보는 심판의 철저한 감독 아래 진행된 경기에서, 과연 몇 위를 했을까요?
우승자에게는 다마고치, 아폴로, 별뽀빠이 등 추억의 장난감과 간식 경품이 제공됩니다.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장난감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처음 접하는 신상 아이템인 펌핑 경주마 게임도 사뭇 진진하게 진행되며 여기저기 부모님들의 응원과 탄식이 이어집니다.
“2번마 순돌이가 조금 앞서가는 가운데 1번마 금순이가 뒤를 바짝 쫓습니다” “아~ 급하다고 줄을 막 잡아 당기고 그러면 안됩니다”

 

초등학교보다는 국민학교가 더 익숙한 어른들에게는 따듯한 향수를, MZ세대와 어린이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해 드리고 있는 스플라스 리솜 복고 이벤트 '온천하라 2021'은 12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추억 소환하러 스플라스로 오세요~

 
 
다양한 즐거움이 함께하는 스테이플렉스(STAYPLEX) 리조트


1, 추억소환 패키지(종료)
 기간: ~11월 30일

2. SNS 인증샷 이벤트(종료)
 기간: ~11월 21일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