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 완만한 덕숭산 구릉을 따라 수덕사 일주문부터 가장 위쪽의 대웅전까지 울긋불긋 단풍색으로 물들기 시작합니다. 천 년의 세월이 켜켜이 쌓인 듯 깊은 아름다움을 뽐내는 수덕사 단풍은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와 잘 어우러 진답니다. 자연 속에서 조용히 가을 정취를 흠뻑 느끼러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온천 둘레길, 황토체험 숲 길과 함께 명상치유숲길 코스중 하나인 ‘덕산 메타세쿼이아길’은 가을에 되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으로 설렘을 가져다 줍니다. 한쪽에 사랑의 우체통에는 무료 엽서가 제공되어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답니다. 스플라스와 리솜과 가까운 메타세콰이어 숲 길에서 가을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 리조트에서 도보 10분거리, 차로 2분거리
[버스타고 예산 명소 한바퀴, 무료 버스투어 신청]
매주 토요일 리조트에서 바로 출발하는 무료 예산 버스투어 프로그램이 11월에 신규 오픈했어요! 예당호 출렁다리, 모노레일, 내포보부상촌 등 예산의 구석구석 명소를 둘러보며 알찬 1박 2일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투숙객 누구나 회당 선착순 40명 신청이 가능하며, 버스투어 참여자는 객실 우선 배정 혜택을 드리고, 소정의 예산군 특산물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니 놓치지 마세요!
스플라스 리솜 산책 명소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놀이천국이 모여있는 라라광장 끝쪽 후문에서 시작되는 '스테이 둘레길'은 폭신한 바닥으로 남녀노소 걷기 좋고, 가벼운 운동쉼터, 아늑한 솔숲길을 지나 송림광장으로 이어지는 짧지만 알찬 코스입니다. 가족과 함께 두런두런 이야기도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 약 15분 코스, 거리 약 0.85km
[든든한 보양음식 - 가을미식반상]
제철 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가을맞이 해산물 반상차림과 함께 스플라스로 가을 미식여행을 떠나보세요. 쭈꾸미&삼겹살 볶음, 고갈비, 육전, 두부김치, 도토리 묵 등 다양한 메뉴와 막걸리 1병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