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리조트 소식
  • 스토리

스토리

리솜 추천 秋캉스 여행
등록일 :
2021-10-14
조회수 :
13953
 

 
 

스플라스 리솜 X 수덕사 단풍



수덕사는 백제 위덕왕 때 지은 것으로 추정되는 천년 사찰로 순천 송광사, 양산 통도사, 합천 해인사, 장성 백양사와 더불어 국내 5대 총림에 속합니다. 수덕사 대웅전은 봉정사 극락전, 영주 부석사 무량수전과 함께 현존하는 최고(最古)의 목조건물 중 하나이며, 국보 제49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완만한 덕숭산 구릉을 따라 수덕사 일주문부터 가장 위쪽의 대웅전까지 울긋불긋 단풍색으로 물들기 시작합니다. 수덕사 단풍에는 천 년의 세월이 켜켜이 쌓인 듯 깊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차분한 가을과 잘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조용히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에서 차로 약 7분)

 



 

추천 이벤트


막걸리반상 특선 메뉴

산에 다녀온 후 들이키는 시원한 막걸리는 소소한 행복을 안겨주는 최고의 맛 중 하나입니다.

덕산 주조장에서 100% 친환경 쌀로 빚은 생막걸리와 리솜의 스페셜 안주들로 구성된 막걸리반상 세트는 특제소스로 구워낸 통장어와 아삭한 부추가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장어 부추전을 비롯해 갑오징어 쫄면무침, 오향장육 해파리냉채, 계란찜, 군고구마와 군감자 등 막걸리와 궁합 좋은 메뉴들이 제공됩니다.
더 보기 >

 

 



추천 패키지


늦캉스 스파 패키지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는 연면적 약 25,000㎡ 대지에 구석구석 다양한 스파가 숨어있습니다. 이 모든 시설에는 상처 입은 학을 치료해주었다는 전설의 온천수가 공급되고 있습니다.

온천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노천스파와 즐거움이 2배 이색 온천, 피로회복에 좋은 실내 온천, 대표 6종 온천 어트랙션과 유아 맞춤 놀이시설까지 온천의 개운함과 워터파크의 즐거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5가지 테마의 26개 스파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구성: 온천 객실 1박 + 더 다이닝 조식 2인 + 온천 워터파크 2인
· 이용기간: 2021.12.16 (목)까지
· 이용요금: 180,000원~
더 보기 >

 

 



 

포레스트 & 레스트리 리솜 X 비봉산 단풍


 


내륙의 바다 청풍호를 품은 비봉산에서 청명한 호수와 어우러진 색색의 단풍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행 거리가 비교적 짧고 난이도가 높지 않아 가족이 함께 오르기에도 좋은 산입니다. 비봉산 정상까지 연결된 모노레일과 케이블카로 더 편안하게 관람도 가능합니다.
 

정상에 올라 서면 발 아래 펼쳐진 호수와 굽이굽이 펼쳐진 산중 풍경이 한 폭의 그림처럼 느껴집니다. 봄, 여름엔 푸릇푸릇 시원한 뷰가 일품이라면, 가을에는 알록달록 색깔이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겨울 눈 내리는 날에는 겨울왕국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특히 해 떨어질 무렵 장관을 이루는 아름다운 일몰, ‘비봉낙조’를 놓치지 마세요.
(리조트에서 차로 약 30분)

 



 

추천 이벤트


레스트리 브이탑 윌리스 갈라 디너뷔페 (1일 100명 선착순 사전예약)

무르익은 가을, 단풍 물든 숲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가 제공됩니다. 호반호텔&리조트 총괄셰프 윌리가 소개하는 4가지 패스어라운드 디쉬와 주류 페어링, 약 50여 가지 BBQ 메뉴와 언리미티드 와인, 그리고 가을밤을 수놓을 세레나데까지 특별한 저녁을 만끽하고 싶다면 꼭 놓치지 마세요. (10월 30일~31일)
더 보기 > 

 


포레스트 테라스 피크닉 (예정)

객실 테라스에서 인디언텐트와 매트, 도시락 세트로 타인과의 접촉 없는 프라이빗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한우 버거와 파니니, 치킨 샐러드, 치즈볼과 튀김, 타르트, 과일, 음료 등 디저트까지 포함된 2인 커플세트와 3~4인 패밀리세트가 준비됩니다. (11월 예정)

 

 
 


추천 패키지


해브 어 스파 패키지

숲 속 아늑한 객실과 정갈한 아침, 해발고도 500m 해브나인 스파가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 구성: 객실 1박 + 조식뷔페 2인 + 해브나인 스파 2인
· 이용기간: 2021.12.16 (목)까지
· 이용요금: 312,200원~
더 보기 >

 

 



 

아일랜드 리솜 X 안면도 자연휴양림



안면도에서 자생하는 ‘안면송’은 고려시대와 조선시대 궁궐을 지을 때도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을 만큼 품질이 우수한 소나무로 손꼽힙니다.

아일랜드 리솜 아주 가까이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수령 100년 내외의 안면송이 집단적으로 자라고 있는 천연 피톤치드 휴식처입니다. 사철 소나무뿐만 아니라 화목류, 단풍류, 유실수 등 약 370종 이상의 식물이 있는 수목원으로, 형형색색 다양한 가을 야생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차로 약 5분)


 


 

추천 이벤트


아일랜드 선셋 노블 바이크

폭 300m, 길이 3.2km 꽃지해수욕장을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레저용 전기 바이크를 즐겨보세요. 노을 시간대에는 황금빛으로 물든 하늘과 모래사장의 아름다운 조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


 

안면도 자연휴양림 X 아일랜드 리솜 피크닉세트 (예정)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아일랜드 리솜의 피크닉세트를 즐길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입니다. 자연휴양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 속에서 간식과 함께 준비된 피크닉 소품으로 낭만적인 단풍 여행을 만끽하세요.


 

가을 제철 로컬푸드 (예정)

안면도에서는 사계절 부는 해풍과 푸른 소나무로 둘러싸인 비옥한 토지에서 최상의 고구마가 재배됩니다. 인근 바다에서 채취하는 자연산 홍합(섭)은 일반 홍합에 비해 매우 크고 식감이 좋아 인기가 많죠. 아일랜드 리솜 더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지역 특산물인 호박 고구마와 섭을 활용한 가을 제철 음식을 선보입니다.


 

가을맞이 하이킹 & 패들보드 (예정)

샛별해수욕장에서 병술만을 거쳐 꽃지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해안 트레킹 코스를 달려 패들보드로 ‘선셋 스폿’ 할미할아비 바위까지 도달할 수 있는 해양 레저 프로그램입니다. 핑크빛 노을과 바다를 눈으로만 즐기기 아쉬웠다면 직접 그 풍경의 일부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 패키지


바다한상 포토 패키지

안면도 노을 명소 꽃지해변의 아일랜드 리솜과 바닷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싱싱한 회 세트, 감성적인 흑백사진 촬영까지 포함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세요.

· 구성: 객실 1박 + 바다한상 세트 2인 + 흑백 셀프사진 촬영권
· 이용기간: 2021.12.16 (목)까지
· 이용요금: 206,000원~
더 보기 >

 

  

 

정답: 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