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리솜
리솜포레스트는 변신 중 꽃빛길 조성 & 객실 리뉴얼
등록일 :
2019-05-22
조회수 :
16667
 

l 리솜포레스트 꽃길 & 빛길 조성
 
리솜포레스트 산책로가 새로워졌습니다. 예쁜 꽃길을 조성하고 조형물과 조명을 설치하여 길을 걷는 중에도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는데요. 녹음이 우거진 리솜포레스트의 정경과 어우러지면서도 어디나 포토존이 될 수 있도록 우드와 스톤 소재를 사용한 환경 조형물로 구성했습니다. 개나리와 수국, 산수국과 황매화 등 10여 종의 관목과 구절초, 금낭화, 꽃잔디, 매리골드, 할미꽃 등 50여 종의 지피초화, 그리고 억새와 핑크뮬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심고 디딤석을 보완하여 주변 경관과 어우러지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도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새소리와 바람소리, 나뭇잎 속삭이는 소리에 집중하며 마음의 평안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평소에 잘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이번 꽃길 & 빛길 조성을 통해 '걷는 재미'를 더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좋은 계절입니다. 리솜포레스트에서 온전히 힐링하는 '나만의 시간'을 가져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예쁜 사진도 남겨 보셨으면 합니다.  

 





 

 
l 리솜포레스트 54PY 객실 리뉴얼

리솜포레스트 54PY 객실이 새로워졌습니다. 소파와 테이블, 의자, 침대 헤드보드 등 가구를 비롯하여 쿠션과 카펫, 벽지 등을 리솜포레스트의 정취가 더욱 잘 느껴지는 보태니컬 스타일로 리뉴얼 했는데요. 우드와 스톤 소재로 이루어진 공간에 'Greenish'한 터치로 생동감을 더했습니다. 과감한 패턴이지만 다크그린 컬러가 가지고 있는 편안하고 절제된 감성이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했습니다. 숲 속 별장에서 힐링하는 자연주의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요소를 활용하여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객실 안에서도 숲 한 가운데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녹음이 우거진 리솜포레스트의 정경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꾸몄습니다.

리솜포레스트의 모든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여유있는 삶, 여유로운 쉼
리솜리조트가 함께합니다.